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받는데 뭐 랩퍼 노래 하는거 얘기 하니까 나 쌈디 노래하는거 좋아함ㅋㅋㅋㅋ 지금

대부분 조회수가 높게 나오고 유튜브상으로 인기가많은편임에는 부정하지 않겠으나 창모보다 히트곡이 많은 쌈디, 지코에 비해서도 2배이상 씩 조회수 높다는건 썩 이해하기 힘드네요 그리고 같은 엠비션 레이블에도 뜨고있기는 하나 최근에 계약한 릴러말즈가 190만씩이나 나오고 애쉬가 440만 나오는것도 참 대단하네요 릴러말즈라는 랩퍼가 190만 나오고 애쉬가 440만 나올정도라면.. 의심을 안할수가 없네요 아무리 뜨는 별이라도 엠비션애들이 이상할 만큼 높네요 꼭봐줘 개웃기니깤ㅋㅋㅋㅋㅋㅋㅋ 비트 훅 염따벌스 쌈디벌스 다 존나 잘뽑힘 섹시하게 쌈디 팔로알토 딥플로우



찰떡이야 개인적으로 쌈디는 짠해임 이시언 인스타 댓글들 왤케 웃기지ㅋㅋㅋㅋㅋㅋㅋㅋ 놀토 트와이스 라이키 나온편 너무 웃김ㅋㅋㅋㅋ 랩퍼 노래 하는거 얘기 하니까 나 쌈디 노래하는거 좋아함ㅋㅋㅋㅋ [단독]헤이즈X하성운, 특급 컬래버‥음색 시너지 기대↑ AOMG소속사 식구들한테 직접만든 레몬청 선물한 우원재 와 담주 무지개멤버들 모이넼ㅋㅋㅋㅋㅋ 대학행사 쌈디가 한타임에 2200씩 받는데 뭐 다모임- forever 84 지금 Tvn 놀라운토요일 쌈디나왔는데 ~가디건이 ㅋ 나는



차트는 대중성이 중요하지 실력이 아닙니다. 가수를 까시려면 제대로 정보로 까셔야지 무조건 자기는 그런가수 모르다 아니면 구창모냐? 또 쉴드 치는사람들 힙합전사냐고 아재 용어들 쓰니까 틀딱 커뮤라고 조리돌림당하는거 아니에요? 자기세대 기준으로만 생각하지좀 마세요 옛날부터 정보얻으려고 자주들리던 몇안되는 커뮤였는데 욕먹는거 보기 싫습니다. 생각을 좀 고쳐주세요 초반부터 난리네ㅋㅋ 중간에 박차놓치고들어가거나 기침하고 수건을달라는둥(?) 뭔가 산만한데 발성좋고 재밌어서 조회수 혼자높은게 이해됨ㅋㅋㅋ 2위인 애쉬가 416만뷰 3위인 쌈디가 385만뷰 (갠적으로 원덬최애킬링벌스) 아래도





파손된 벤틀리 사진이 인쇄된 후드티로 염따굿즈 두번째 시즌을 오픈하게 되는데 ???????????? 오픈 첫날 4억이 팔려버렸다 (2일차 매출 12억, 3일차 20억 달성) 3일만에 총 4만개, 20억 매출을 달성하고 긴급 판매중지 차트인은 못해도 검색어 1위는 해본 염따 (기계픽들아 너넨 어떠니?) 이때부터 염따는 뮤지션보다 티팔이로 유명해짐 집에서 포장해서 택배를 보내던 염따는 감당할 수 없는 물량으로 인해 물류창고를 임대하기에 이름 염따가 다시 단기간에 폭발적인 화제성을 몰고오니 딩고는





:220만(장제원씨아들) 자이언티 : 160만 googletag.cmd.push(function() { googletag.defineSlot('/65120695/m_view3', [320, 100], 'div-gpt-ad-1571364010595-0').addService(googletag.pubads()); }); 간단하게 분석해보자면 킬링벌스라는건 랩퍼가



코드쿤스트라는 아티스트의 비트가 순위권에 들어갔고 비와이가 프로듀싱한 수퍼비와정도가 순위권에 있었지 창모가 낸 비트는 상위순위권에 놀지도 못헀습니다 케톡에서 주워옴 개설레..ㅁㅊ 쌈디 성격 ㅇㅇ...존나 내가 환장할 스타일임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능글맞으면서 장난도 잘치고 설레는 멘트에 뭐 그런... 머리때문인가 쌈디 닮았어;;;; 와... 사투리 시켜보고싶어 ㅋㅋㅋㅋ 들어줘 짠해 ㅜ 정은지랑 쌈디 댓글ㅋㅋㅋㅋㅋㅋㅋ 쌈디 이시언 나온날 하필 최초로 문제 포기ㅋㅋㅋㅋㅋㅋ 근데 ㄹㅇ어려웠음 가사 알고들어도 듣기 어려웤ㅋㅋㅋㅋ 쌈디는 기본 톤부터가 존나 좋아서 그런지 노래 부르는 것도 좋더라ㅋㅋ





만든건데 뭐 의의를 두는거지...하고 들었다가 좋아서 개당황ㅋㅋㅋㅋㅋㅋ 단순 염따 보컬이랑 쌈디 랩이 들어갔으니 당연히 좋겠지; 싶었는데 비트도 안꿇림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현재 39위중ㅋㅋㅋㅋ어제는 더 높았음ㅋㅋㅋㅋㅋㅋ 진짜 갈수록 능력자들 나이가 어려지는게 실감난다...중딩인데도 벌써 비트메이커로 그 바닥에서 한자리하는 사람들이랑 같이 작업하고 그걸로 노래내서 차트인이라니 유망주들임... 꼭봐줘 개웃기니깤ㅋㅋㅋㅋㅋㅋㅋ 헤이즈와 하성운이 뭉친다. 29일 헤럴드POP 취재 결과 헤이즈와 하성운은 컬래버레이션 음원을 준비 중이다. 떠오르는 음색킹, 음색퀸의 만남이다.



멜론 1위를 찍은 힙합곡이 없을정도로 멜론 순위권이 쉬운게 아닌데 50대 1위 까지하는건.. 어떤의미인지 다들 아셔야합니다.. 창모 듣보라고 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킬링벌스부터 시작해서 멜론 차트까지 그정도로 핫하지도 않습니다.. 참고로 쇼미7에 서 창모 프로듀서 나왔을때 프로듀서로써 인기도 없었습니다. 창모 비트가 멜론 높은 순위에 들어갔던 비트도 없었고



: 300만 김하온 : 230만 ph1 : 140만 지코 : 300만 나플라 : 170만 릴러말즈 : 190만 산이 : 90만 마미손 : 100만 루피 : 120만 애쉬 : 440만 이센스 : 110만 해쉬스완 : 250만 MC스나이퍼 : 350만 노엘 :220만(장제원씨아들) 자이언티 : 160만 창모 : 1000만 아무리 창모가 핫하다고는 하나 쌈디 루피 나플라 MC스나이퍼 지코 박재범 자이언티 수준의 커리어를 되는 랩퍼들보다 조회수 2~5배 정도 나올만한 인기인지 모르겠네요 엠비션 뮤직 애들이



염따 이때부터 염따는 본격 어그로 유튜버가 되어서 돈지랄을 컨텐츠로 매일 헛소리를 하기 시작 (유행어 : 빠끄 or 시바꺼 / ~했지모얌 / 어~그래~ ) 4천만원 매출이라는 입소문을 통해 무조건 1위한다는 딩고 프리스타일 기획 시리즈물로 섭외됨 그렇게 나오게 된 곡이 "돈 Call Me" 작곡가는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곡으로 그래미 노미네이트까지 됐던 프로듀서 "BRLLNT" (한국인임) 이정도 화제성으로도 차트 54위 ㅠㅠ (기계픽들은 대체...) 염따는 차트인했다는 자체에 감격해서 지인들과의 술자리에서 펑펑 울었음 (이때 모인 지인들 또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