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멋진 분이네요 박술녀 “방탄소년단도 내 한복 입었다” (한복 입은 애기적 사진)

사장님 귀는 당나귀귀 프로그램 박술녀 한복 선생님 정말 멋진 분이네요 박술녀 “방탄소년단도 내 한복 입었다” (한복 입은 애기적 사진) 한복장인 박술녀쌤은 미혼인가요? 박술녀님 한복.... 박술녀 선생님 무에서 유를 창조 하신 분이시네요 오늘 사장님 귀는 당나귀귀를 봤는데요 기술 손기술 하나로 세상을 평정하신분이네요 학벌주의가 만연해있는 세상에서 많은걸 느끼게 해 주신 분이시네요 한복 장인이라서 한번 인터넷에서 찾아봤는데요 너무 가난해서 학교를 계속 다니지 못했다고 대단하신 분이시네요 박술녀는 방탄소년단과 함께 찍은 사진도 공개했다. 박술녀는 “방탄소년단 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