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나미노가 리버풀이라니 미나의 전화받아 아시나요? 세미나->그룹데뷔 이렇게 했으면 어땟을라나 젓가락질 잘해야만 빡빡미나요? 오늘자

아무 무독성으로 사망한 것처럼, 뇌졸중이나 심장마비사를 나타내는 것처럼 보여지는 것을 포함하여 말입니다. 정보국 단체들이 육안의 시각적 효과로서, 노골적인 저격의 견해로 보지 못하는 경우일 때 “그들은 아주 간단하게” 타겟을 주변인들이 신뢰할 수 없도록 비정상적인 행동을 하는 자로 만들어 버립니다. 참고)필자도 대한민국 전파피해자들의 명단을 (어느정도)가지고 있다. 이유는 전파피해자 NGO결성업무와 관련한다. 다른 피해자들도 같다고 생각한다. *피해자들의 탄원(미국 워싱턴 포스트지 中에서) 친애하는 오마바 대통령님! 우리는 타켓이 되어서 괴롭힘의 알지못하는 은밀한





가늠하는 일종의 프레임워크로 사용하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나중 시간 되면 드론의 저변 확대와 수십만 라인의 오픈소스가 도입되어 노트북 PC가 비행장에 필수가 되고 내 시각 능력을 수십km 이상 확장 할 수 있게 변질(?)된 RC 비행기의 요즘 추세에 대하여 한번 정리 해 보겠습니다. 앞에 세션들도 말이 많아서 전체적인 일정이 30분 가량 늦어졌어요 근데 마지막 세션 강연자분도 시간 초과해서 할 말 다 하시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웃사이더 랩 듣는거 같은데도 아직 할 말이 많은가봐요 오늘 처음 가입했습니다. 눈팅으로



도망가고 정확하게 차한대 들어와서 지하 주차장으로가는데 4호기 엘리베이터타고 14층에 내려서 1110호 증거사진찍자 3호기 엘리베이터 정확하게 15층에 멈추고 비상계단에는 불법무단침입하고갔다는 표식인 담배꽁초하나 버려져있는데 지하철 막차 타야해서 밤11시36분 광화문역갈려고 피켯들자 정확하게 살인마 비리 경찰 지령받는 엠블런스 출몰하고 광화문역에도 불법미행 대기하고있는데 밤11시3분 광화문도로오자 살인마종로02경찰차 포함 2대 정확하게 출몰하고 7시33분에 불법무단침입할려고 레이저 투시키로 차폐막있는지 확인해서 적외선cctv에 잡혔는데 한국국민들상대로 생체실험하는 간부급 저렇게 대기하는거 한번봐라 피같은 국민혈세로 서민들은 상상할수없는 많은 급여등을 받기에 간부급은 양복입고 마인드컨트롤 조직스토킹 생체실험 살인범죄 지령내리는데



100번이상 전화해서 정확한 정답을 알려주었지만 하지만 개뢰에셋 두목 사기꾼 박현주가 베트남은 시장이 너무 작다고 개소리하고다녀서 월급받고 일하는 부하직원들이 사기꾼 박현주 눈치본다고 베트남은 5%만 투자하고 나머지는 꼭지인 중국 주식과 채권으로만 가지고있다가 최소 두배이상은 수익나야 정상인 펀드가 결국은 마이너스 수익내고 강제 청산 당했는데



수 있다고 여겨집니다. 이들은 BCI기술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일명 '원격 뇌 해킹'이죠. 이들이 왜 불편하고 위험성이 많은 실험 방식을 택했을까요? 그냥 납치해서 실험실에 가둬놓고 실험하는 것이 훨씬 수월했을텐데 말이죠? 바로 '뇌지도' '뇌파 빅데이터' 때문입니다. 실험실 내에서 사람이 보고 듣고 느낄 수 있는 것은 굉장히 한정적입니다.



불구가 될 수도 있음 그 외에도 애 싫어함 자라온 가정환경 때문에 애를 잘 키울 자신이 없음) 결혼해서도 일은 계속 하고 싶다 애키우며 인생 허비하기 싫고 몸매 망가지는게 싫으며 평생 아이와 남편 뒷바라지하며 사는 인생은 살고싶지않다(기혼자 비하 절대아님) 누가 옆에 있으면 잘 못자는 편이라 '잘 때'만 각방 요구 (관계는 서로가



청와대신문고와 서울시에 신고하고 기록으로 남긴다고 진격이 늦었는데 현관문 열고 나와서 엘리베이터 로비로가면 엘리베이터가 정확하게 16층에서 움직이며 24시간 불법감시미행한다는 사실을 타깃만 알수있게 표시하고 1층에도 불법감시 빨갱이들 대기하고있고 당고개도로에도 마트에 물건구입한다는 알리바이 가지고 비상등켜고 불법주차 대기하고있고 당고개역 출입구밖에는 지하철직원이 지령받고 대기하고있고 당고개역2층 내가 쳐다보는 창문쪽에는 차가 저렇게 막히는데도 불법주차하고 비상등켜고 대기하고 당고개역 3층으로 올라가자 정확하게 지하철방범대원 내쪽으로 출몰하고 흉악하게 생긴 불법미행 빨갱이 노골적으로 대기하길래 지하철 안타고 다음 지하철 탔는데 불법미행 빨갱이 여러마리 포착되는데 새벽2시35분 09하로 시작되는 빨갱이차한대





남긴거도 억울한데 치료조차도 자비로 해줘야한다니 한두푼도 아니고 멘붕에 하루에 한숨을 얼미나 쉬는지 모르겠어요 그사장님이 만날수가 없는상황이라 저흰 어디다가 보상을 말해야는지 변호사를 사야하는지 휴~ 상처가 1년이 지나도 원래의모습으로 다돌아올지는 재활피부치료를 꾸준히 해봐야하면 상처부위가 넘 넚어서 오래걸리고 꾸준한치료가 필요하다는데 답답합니다 당분간은 학교도 가지못하고 많이





하셨을거에요. 뭐 그건 이해 해요. 그 이후의 아버님의 막말... 제 직업은 프리랜서에요. 백수인지.. 돈을 버는지 가늠이 안되는 직업이에요. 그런데 남편은 번듯한 정규직이에요. 둘이 학벌은 비슷해요.. 겉 보기에는 아들이 훨씬 아깝죠. 남편은 전문직은 아니지만 이름만 들었을 때는 누구나 와- 할 수 있는 직업이거든요. 그래서 초반에 시댁에서 저를 참 맘에 안들어하셨고 상처도 많이 주셨어요. 하지만 반전은 돈은 제가 훨씬 잘 벌고 큰 목돈이 들어갈 때 제가 도움을 많이 줘요. 결혼 4년 차이고 집과 차 구매 시 제 돈이 한 2억





엘리베이터 18층으로 올라가더니 점검중이라고 표시되는데 엘리베이터도 마음대로 조작한다는 증거고 불법미행 빨갱이 포착되어 증거동영상 찍자 맞은편에 또다른 빨갱이가 지켜보고있는데 정신조정 무기는 러시아에서도 이미 인정을 하고, 법으로 금지시키기도 했습니다. 몇몇 러시아 의원들은 언론을 통해 정신조종 무기가 불법 유통, 확산되고 있다며 그 위험성에 대해 강조하기도 했습니다. 실제로 법안 발의는 1990년대부터 이루어진 것이죠. 이미 그때부터 의원들 또한 무기의 존재를 확인했다는 뜻입니다. 2.계속 따라다니며 쏴제끼는것도 정성이지만 전파무기같은 첨단장비를 일반인에게 사용하는 이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