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엠넷 마마 시상식이 오늘이군요. 엠넷이나 좀 조져라 엠넷은 제 투표비나 얼른

포틀랜드에서 다양한 사람들과 교감하고 좋아하는 것에 도전하면서 스스로를 알아가는 에피소드를 완성해나갈 계획이다. 제작진은 "'안녕, 다니엘'은 2020년을 대표할 라이프 트렌드인 스트리밍 라이프(보다 경험을 중시하는 소비를 추구하는 신조어)를 반영한 여행 리얼리티"라며 "강다니엘이 데뷔 이후 처음으로 아이돌의 짐을 벗고, 25세 청년으로 펼치는 나홀로 여행기를 통해 그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생생한 날것의 매력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연출자 김칠성 PD도 "'안녕, 다니엘'을 통해 아티스트 강다니엘의



활동을 마감하고 홀로서기에 나섰다. 강다니엘은 7월 25일 '컬러 온 미'(color on me)로 성공적인 솔로 활동 시작을 알린 데 이어 11월 25일 '터칭'(TOUCHIN')을 통해 화려하게 컴백, '2019 AAA' 3관왕 등 연말 가요 시상식에서 4개의 트로피를 얻으며 2019년 하반기를 화려하게 장식하는 모습을 보였다. 강다니엘은 이번 '안녕, 다니엘'에서의 활동을 계기로 2020년 맹활약을 위한 카운트다운에 돌입할 것으로 보인다. 향후 앨범 계획이나 구상 등에 있어서도 이번 프로그램이 교두보 역할을 할 수도 있다는 관측도 나온다. 강다니엘이 어떤 모습으로 팬들 앞에 서게 될지





센스있네요 프48때는 그거 틀러줬던거같은데 이게 훨 났네요 ㅎㅎㅎ 엠넷은 진짜 반성 좀 해야 ㅋㅋㅋㅋㅋㅋㅋ 엠넷 실수로 리허설 송출 곡 스포 와중에 애들 리허설 무대도 잘함 스포 싫으면 여기에만 있어 ! 엠넷 폐국이나 하라 그래 씨제이는 비비고 제외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투표 조작 혐의로 구속된 안준영 PD가 '프로듀스101' 전체 4개 시즌 중 최근 두 시즌에서 혐의를 인정하면서 해당 그룹의 팬들이 '탈덕' 선언에 나섰다. 7일 온라인





기억은 평생 잊지 못할듯요. 지금 말하는걸로는 초동판매로 여돌 역대급기록 찍을거 같다는데 벌써 복귀시키고, 역대급 기록 가능하니 마니 하도록 만든게 저 팬들의 결집력이라든가 단합력이죠 예능이나 광고까진 잘 모르겠지만 공중파 음반 출연까지는 할거 같습니다 일단 복귀하고, 복귀한지 며칠 안 돼서 바로 엠넷 1등 찍을거에요 기세가 저런데 공중파 음방에서 외면하기도 쉽지않고, 저 팬들이라는 사람들이 가만히 있지 않을겁니다 공중파 음방에 나올거라는건 안봐도



달리더라 ㅇㅈㄹ 엠넷 기사보면 여돌 남돌 결정 안난 거 아니야? '프듀' 시즌1·2도 조작 정황...엠넷 '피해보상·재발방지 대책 마련' PD픽 사실이었나..안준영 PD 구속, '프듀' 전 시즌 조작 의혹 택진이형 밤샜어요?? 근데 리니지2M 언제나와요... 미쳐버릴거같아요 ㅋㅋㅋㅋ 아이즈원 안타깝네요. 마마 출국하는 배우들 위안부 배지 차고 이런 거 보면 존나 연예인들만 불쌍함 공식입장] 엠넷 측 '빠른 시일 내 아이즈원·엑스원 향후 계획 발표' 유툽 뮤직 2주차 느낀점 ‘프듀’ 접대 파장, 에잇디 “관련無”·울림 “확인 중”·스타쉽 연락두절… 프로듀스 투표사건은 중소기획사랑 많이 엮여있네요 MAMA 공식트위터로 나고야 홍보중인





심사평 폭발시킴... 이승철 : 최악이였어요 이해할수가 없어요 저는 이런노래는 어후.... 노래방에서 스트레스 푸는것같은.... 제가 본 결승전에선 최악이였어요 이하늘 : 그동안 참느라고 힘들었어요.. 박시환씨는 지금까지 저를 만족시킨적이 한번도 없어요 오늘도 마찬가지예요 그냥 궁금해서 작년에 잼나게 봐서... 긋냥긋냥 위아케이팝은 무슨 위조케이팝이겠지 씨발새끼들 ㅇㅇ 엠넷 더러워 ㅈㄱㄴ 시발 근데 ㄹㅇ우연히 순위 일치할거같은데 ㅋㅋ 실제로 데뷔 상위권들은 실제 순위랑 겹칠 확률도있으니 엠넷 티비엔 설마 못 나오진 않겠지 엠넷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엠넷입니다. 당사의 프로그램으로 물의를 일으킨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K-STAR 채널의 전시인 YTN Star에서 중계) 지난해는 지니 뮤직 어워즈 중계하다가 (올해부터는 지니 뮤직 어워즈 엠넷 계열사 중계로 바뀜) 올해부터는 V라이브 시상식 중계. 다른 엠넷 서바 과몰입충이었는데 그때부터 이상했음 제9회 가온차트 뮤직어워즈의 최종 라인업이 7일 공개됐다. 이날 주최사인 사단법인 한국음악콘텐츠협회는 “오는 1월 8일 수요일 저녁 7시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는 제9회 가온차트 뮤직어워즈에 스트레이 키즈, 윤민수가 추가로



고맙다고 ㅜ 특유의 느릿느릿한 말투로 애기하는데 다른이가 했음 엄청 오글거렸을 말을 아무렇지도 않게 예쁘게 하더라구요. 지민이 특유의 사랑스런 애교에, 석진이였는지 누군지 기억안나는데 우리가 더 잘할게 하는데 눈물이 ㅜㅜ 다들 하는말이 여기서 어떻게 더 잘해ㅜㅜ 말 한마디 한마디 애정이 있고 팬들이랑 눈맞춤하는 눈빛이



상담하러 법무법인에 방문하기로 했다”면서 “아직은 구두로만 고소·고발 의견이 오간 상황”이라고 말했다. 법무법인을 통해 수사기관에 고소장이 접수될 경우 앞선 프듀X 건에서처럼 고소장에는 사기혐의가·고발건에는 위계에 의한 업무방해 혐의가 적용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분석된다. ...; 프듀로 까빠들을 국프란 이름 달게해서 정병천국 만들더니 퀸덤이나 앞으로 할



투표해주세요! 191017 목요일 일정 15:30 - 아리랑 '팝스 인 서울' (필릭스) 18:00 - 엠넷 'KCON 2019 THAILAND' 20:00 - 'District 9 : Unlock' 일반예매 프로듀스101 투표조작 논란 사과했네요.... 에휴 믿을게 없네... 저희 누나는 그것도 모르고 저한테도 시켰는데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