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근데 원호 팬들 한멕이려는 심리가 뭐야??? 왜

제일 먼저 트윗올릴 애들이 갑자기 조용하더니 소속사방패로 흐지부지 넘어가려고 하네 개웃기다 나만 그렇게 생각함? 반응이 최악이구만 2위는 이시바 전 자민당 간사장 고노 방위상 4위, 스가 관방 5위 【서울=뉴시스】유세진 기자 = 차기 총리로 누가 가장 어울리는지를 묻는 니혼게이자이(日本經濟)신문의 여론조사 결과 고이즈미 신지로(小泉進次郎) 환경상이 20%로



진짜 진심으로 반성해서 새 삶 살려고 했는지 모르겠는데 팬들 눈에는 우리애가 팀에 민폐끼치시 싫어서 나가는구나ㅜㅜ 이런 마인드 되고 너무 빨리 탈퇴해버리니까 원호랑 좋았던 추억만 떠올리고 막 추억팔이 오지게 하면서 사람 갱생할수있다 이런 생각으로 저러는덧 왜이렇게 생각하냐고? 시발 내가ㅜ이래 존나 행회십오지게 돌리는데





포기했나보네요. 재드래곤 원정출산은 몰랐네요 라치몬트산후조리원 찾다가 우연히 본 옛날 가쉽기사가 달리보이네요. 일반적인 상식으로 그런 과거가 있음 숨기고 싶잖아 근데 연예인은 노출이 많이 되는 직업이고 거기다 아이돌이면... 꿈꾸는건 자유인데 이해가 안가 개명하고 그냥 모든걸 과거랑 다르게 살던데 돈안갚았던거로 봐선 개과천선보다 자아분리같아 몬엑에서





시발 원호야.. 삼천 왜 안갚았어 32인치 FHD 165Hz 게이밍 모니터, 인터픽셀 IP3243 스타쉽은 올해 난리났네..;;; 새벽 사녹때 원호는 팬들 눈도 못쳐다보고 말 한마디 안하고 울음 참을라고 표정관리 하느라 바쁨 스타쉽



자기 감정에 탈퇴반대 해시태그한거라니까ㅋㅋㅋㅋ 아직 반대하는 사람 있긴한데 여론 조금씩 남은멤버 지지해줘야한다고 바뀌는중 이럴줄 알았어 자의로 탈퇴한건데 왜 타의로 밀려 나간것마냥 저렇게 난리 치냔 말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데뷔전?후? 이제 남은 여섯명 부둥부둥 해주고 지지해주고 인생 응원 덬질 하는 데에도 내 에너지 모자라.............. 지금 결국 이 상황이 되긴





이유였다. ▲ 고현정씨의 결혼생활 당시의 사진이다. 출근하는 시아버지 정재은회장을 대문 앞에서 배웅하는 장면으로 화장기가 하나도 없는 얼굴에 금방이라도 울음을 터트릴 듯 한 모습으로 고개조차 제대로 들지 못한 채 서있는 고씨, 아들에게 모유를 수유하는 듯 브래지어조차 하지 못한 채 마치 대역 죄인처럼 핏기하나 없는 모습으로 배웅하던 사진은 참담함 그





것을 의미하며, 흔히 말하는 잔상 현상을 일으킵니다. 제조사에서 일반적으로 GTG(Gray 10% to Gray 90%)로 사양을 표기하곤 하는데, 과거 VA 패널은 TN이나 IPS 패널에 비해 상대적으로 낮은 응답속도를 가지고 있어 게임이나 동영상에서 불편을 야기하곤 하였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VA 패널 제조기술이





조립해야 합니다. 하지만 아쉬운 것은 배송 상태 그대로 스탠드를 조립하려고 하면 박스와 스탠드의 간섭이 일어나 조립이 불가합니다. 따라서 모니터의 상하를 바꾸어 스티로폼 박스에 다시 내려놓아야 하는데, 위와 같이 모니터 스탠드 조립부가 스티로폼





'얼짱시대'에 출연했던 정다은이 몬스타엑스 원호를 저격해 논란이 계속되고 있다. 지난 29일 정다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JTBC 예능 프로그램 '아이돌룸'에 몬스타엑스 원호가 출연 중인 화면을 찍어 게재하고 "호석아 내 돈은 대체 언제 갚아?"라고 적었다. 호석은





저작권료 받아 먹고 살면 된다길래 전에 데차 배경때는 걍 유야무야 넘어갔길래 이번에도 그럴것같기도 한데 이번건 논란여지도 너무 크고 팬덤 반응도 안좋아서.. 피드백 하려나? 원호랑 찾아가서 싹싹 빌어라 건들여거 좋은거 없다니깐 형원은 문서가 아예 분리되어 있던데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