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런 생각자체를 안하는데 그러니까 이성애자가 있을거다 동성애자가 있을거다 이런 생각

사랑이란 어쩌면 함께 웃는 것이 아니라 한쪽이 우스워지는 일인지도 모르겠습니다. 10. 나는 결국 문학속에서 살 수 만은 없었다. 밥을 안먹으면 배고프고 신상품이 나오면 사고싶은 나는 그런 여자였다. 자식도 낳아야하고 해서 김치장사를 시작한다. 배추도 팔고 무우도 판다. 그러나 몸이 너무 피곤한 어떤 저녁날에 열어보지도 못한 저 책 만큼 나는 퇴색되고 빛 바랬다. 11. 오늘 하루동안 홍진경은 매우 즐거웠습니다. 그것은 다 당신 덕분입니다. 다 당신이 너무 행복해 보였기 때문입니다. 나도 당신에게 질 세라 부러 행복한 까닭입니다. 그러다 나는 진짜로 즐거워집니다.





모레는 원로원(元老院)에서 초청이 없었습니까?” 하므로, 내가 그렇다고 대답하자, 그는 또 말하기를, “승락하였습니까?” 하므로, 나는 대답하기를, “아직은 승낙하지 않았는데, 원로원은 어떤 사무를 보는 관청입니까? 내가 요사이 몸이 건강치 못하여 명령대로 곧 따라 할 수가 없습니다.” 하였다. 고택경범은, “원로원은 가지 않을 수 없습니다. 원로원 의장(議長)은 곧 우리 황상(皇上)의 지친인 2품 친왕(親王)입니다. 친왕께서 공(公)을 보고자 하여 초청하는데, 공이 어찌 가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다시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하므로, 나는 갑자기 화가 나서 얼굴빛을 변하면서 말하기를, “친왕은 어떤 친왕입니까? 수신사가 비록 하찮은





물고기보다는 수초쪽이 더 예쁨ㅎ 베타 얘기는 언젠가 더 하겠지만.. 베타같은 경우에도 대충 이런식으로 키우는 사람들이 많음 왜냐면 이래도 베타가 살거든 근데 이게 진짜 '사는'건지 '버티는'건지를 생각 해 봤으면 좋겠음 20 하이큐브(20*20*25)정도로 보이는 수조에 단독 사육하는 베타야 솔직히 원덬은 베타 한마리를 키워도 이정도 세팅은 해줘야 한다고 생각함 물도 좀 까맣고 밑의 낙엽이 지저분하다 라고 생각 할 수 있지만 이 어항 주인은 자기 베타를 정말 사랑하는 사람일거야 왜냐면 자연에서 베타는 수초가 우거진 연못 같은 곳에 사는데 그래서 수초가 좀





들어왔다. 나는 조용히 한번도 해본적없는 어색한 상주역할을 하며 그분들을 맞았다. 이어서 영업진분들.. 그리고 웨이터 형들까지 모두 아버지의 사진앞에서 조의를 표하고 아무말없이 나를 안아주었다. 가장 먼저 그 시간에 달려와준 그분들이 너무 고마웠다. 그분들이 장례식장 한편에 앉아 준비된 음식과 소주 한잔을 하며 이런저런 얘기들을 나누는동안 나는 그 분들 한분한분께 부어있는 눈두덩이를 감추며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라는 인사를 건넸다. 그리고 찾아준 가게 사람들에게소주 한잔씩을 따라드렸다. 다들 그런내가 보기 안타까웠는지 "괜찮아..살다보면 겪는일이야. 힘내!" 라며 나를 위로해주었다. 그 날, 나는 처음으로 생수가 아닌



적용됐습니다 ISG, 차로이탈방지, 전방충돌방지, 차로유지보조, 주행모드통합제어(노말, 에코, 스포츠 모드), 전자식 파킹 브레이크 등등은 이전 세대에서는 프레스티지 등급부터 기본 및 옵션으로 적용이 가능했던 것들이죠 그리고 외관상에서도 기본 휠이 17인치부터 시작되며 헤드램프는 모두 LED 타입입니다 이전까지 패키지로 묶여있어 굳이 필요하지 않은 옵션까지 선택해야 했다면 3세대부터는 선택 옵션들이





착각하지마세요 자게는 당신들의 구역이 아닙니다. 그저 수많은 뽐뿌 회원들의 장소일뿐... 정자게에 오지못하는 이유가 너무나도 많은데 왜 그게 자게가 마치 자신들�� 장소인마냥 주장하는지 이해안가네요 아래 청와대 청원에 동참 및 공유 부탁드립니다. 월요일 아침 부터 너무 악취나는 기사를 많이 보면서 이대로는 안되겠다는 생각으로 열일 제처두고 처음으로 청와대 국민 청원에 글 올립니다. 지난 주말





메인넷베타(10/16) [Cardano (ADA)] 서울밋업(10/17) [Litecoin (LTC)] Litecoin Summit 2019 (10/28-29) [ICON (ICX)] Pre-voting (~10/29) [ICON (ICX)] 탈중앙화프로세스(10/29) [Aeternity (AE)] 하드포크(10/30) [Ethereum (ETH)] 이스탄불하드포크(10/31) [Telegram Open Network(TON)] 출시(10/31) [Chiliz (CHZ)] 앱출시및새파트너발표(~10/31) [AERGO] Aergo Lite 1.0 출시(~10/31) [Insolar (INS)] 메인넷(11/1) [STEEM] Steem Fest Bangkok (11/6) [Ripple (XRP)] SWELL 2019 (11/7) [TRON (TRX)] 크로스체인프로젝트오픈(11/15) [Bitcoin Cash (BCH)] 하드포크(11/15) [Monero (XMR)] 업그레이드(11/30) [ETHOS] 리브랜딩(~11/30) [Filecoin] 테스트넷출시(12/11) [COCOS] 메인넷(~12/31) [Ethereum (ETH)] ETH 2.0 Phase 0



용으로 수초도 좀 빽빽하게 심어주고 근데 수류에 존나존나 민감한애들은 지느러미가 큰 하프문계 애들이고 플라캇같이 꼬리가 작은애들은 덜 민감하기때문에 상황 봐서 대충 유도리 있게 어항 세팅하면 됨 얘네가 수류에 민감한 이유는 베타의 야생 서식지/양식장의 환경만 봐도 알 수 있음 이건 모내기 현장이 아닌 동남아 베타 양식장임ㅋㅋ





수 있을지도. 단지 우리가 니시에서 그들을 목격 한 것은 가장 빠르고 20:15이 1 개. 그렇지 23:00 너무 ~ 다음날 아침까지이다. 그들에게 밤놀이 = 니시 일 것이다. ◆ 2 위 롯폰기 「밤의 유흥 니시」과는 대조적으로, 롯폰기에서 쇼핑에 흥미를 느끼는 쟈니즈의 면면을 캐치하고있다. 롯폰기는 쟈니즈 사무소의 관련 시설이 있기 때문에 어쩌면 시설에 들른 김에 ......라는 것도



몸을 가릴 수 있는 좋은 모자를 찾아냈다. 모자가 없으면 다들 날 쳐다보면서 속으로 비웃고 지나갈 것이다. 하지만 아직 미용실에 갈 생각은 없었다. 미용사가 보기엔 너무나 추한 머리일 터였다. 아침이 밝아오자 어미가 큰소리로 말했다. 방문 근처에서 말하려니 겁이 나는 것일 것이다. “승신아, 엄마다. 신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