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위후보 누구누군데?? 더쇼 1위 내돌 더쇼랑 쇼챔 안나가는데 너무 아쉬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더쇼 에이티즈



로켓배송을 더더욱 강화하여 압도적인 물류 서비스를 선보이겠다 뭐 이런 계획이었던거죠. 물론 그 뒤에는 손정의라는 쩐주가 있기에 가능했던 전략이었습니다. 손정의, 그리고 비전펀드에 대해서는 쿠팡 3편에서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어쨌든 쿠팡은 2015년까지 5000명, 2016년까지 10000명, 2017년까지 15000명으로 늘린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현재 2019년 현재 쿠팡맨은 몇명일까요? 정확하게 공시하지





안녕하세요. 첫 솔로 데뷔 축하해요. 지연: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사인 어느쪽에 해드릴까요.??? 저: 오른쪽 공란에 해주세요. 첫무대 첫라이브는 현장가서 응원해주고 싶어서 8일날 더쇼 공방 갔었어요.(긴장해서 공방이라 잘못말함) 지연: 아 더쇼 사녹이요.??? 많이 보러 와주셔서 감사했어요. 저번에 오셨을때 나이가 어떻게 되신다고 했었죠.??? 저: 저번에 온거 기억해주시네요 그때가 첫팬싸였는데….제 나이는 3x정도일껄요. ㅎㅎㅎ 지연 : 엄청 동안이시다. 아무리 많이봐도 20대 중후반으로 보이시는데 …. 저: 감사합니다. 제가 이래뵈도 러블리너스 1~4기까지 회원이고 콘서트도 겨울나라 러블리즈 1부터 요번 올웨이즈 까지 다 갔었거든요.



엡식이겠지?? 더쇼 1위 의미 사실 크게 없는데 내돌 했으면 좋겠음...ㅋㅋㅋㅋ V50과 U+ 아이돌Live5G로 즐긴 프로미스나인 덕질 체험기 더쇼 문투는없어? 나 오늘 야근이거든 더쇼 생방툽 시작하면 봉화 불지펴줘 더쇼 이미 에이티즈가 1위한줄 플 보고 대박이들 더쇼 1위 축하해 더쇼 음원이40 그다음 음판일걸 유툽 많이 안봄 오늘 더쇼 1위 엡식이겠지?? 더쇼 환웅 동현 세운 친목 사진 191011 김지연(케이) 첫 팬싸 후기





올라갔는데 타지도 않은 1위 상상수상까지 하고 아까 플에서 소름돋았던게 왜 이정도 말도 못해? 이런 논리가 많았거든? 더쇼 격차 빠르게 줄고있다 더쇼 왜? 만약에 고굽척 강행하면 엠넷말고 다른케이블음방도 나올수는있는거야? 에이티즈 더쇼 1위때 또 누가 후보였길래 에이티즈 민기 "인대ㆍ관절 염증 치료, 스케줄 변동 가능" [공식입장] 영동포 너무 귀엽다 더쇼 끝나고 더쇼 오늘 점수표 케톡에서 진짜 에이티즈는 빠꾸도 없이 욕만 먹네 오늘은 1위후보 올라갔는데 타지도 않은 1위





관절 부위에 염증이 발생했음을 확인하였고, 해당 치료와 시술을 받고 현재 숙소에서 휴식 중에 있습니다. 일정 기간 동안 무리한 움직임을 피하는 것이 좋겠다는 전문 의료기관의 소견에 따라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이후 스케줄을 결정할 예정입니다. 따라서 금일(16일) MBC MUSIC 쇼! 챔피언 스케줄에는 참여하지 않음을 알려드리며, 앞으로의 [TREASURE EP.FIN : All To Action] 활동 중 안무 또는 무리한 움직임이 수반되는 스케줄의 경우 민기 군을 제외한 7인의 멤버만



있는 당첨자 명단이 눈에 들어옵니다. 이름과 전화번호 그리고 구입한 장수가 적혀 있었는데 허걱 1장 당첨도 있네요.???? 이분은 올해 남은 운을 여기에 몰빵 하셨거나 신의 가호를 받는 분이구나 생각하며 아트홀에 입장합니다. 홀 내부는 그냥 평범했습니다. 그냥 동네 회관에 있는 작은 공연장 수준이였고 무대에 지연이가 앉을 의자와 작은 테이블 스크린에는 “I GO” 뮤비가 반복적으로 재생되고 있었고 스피커에선 앨범 전곡이 순서대로 흘러나오고 있었습니다. 주변엔 대포 카메라 가지고 오신분들이 세팅하느라 분주해 보였구요.





먹었어요.) 저 빼고 먹었어요.??? 너무한거 아니예요. ???? ㅎㅎㅎ제가 이번에 고민을 했어요. 이번에는 러블리즈 이미지에서 다른 이미지를 보여주고 싶다라고 생각을해서 일단 처음으로 생각한게 머리색깔 머리결이 상하더라도 탈색을 한번 해보고 (팬들: 파격적!!!) 좀 파격적이죠.?? 제가 5년만에 금발 25년만에 금발 … 제가 이런머리 절대 할수 있을꺼라 상상도 못했는데 그래서 머리색도 한번 바뀌 보고 제가 동글동글한 이미지가 강하잖아요. 러블리즈의 이미지에선… 그래서 이번에



없다고… 월요일 녹화인것과 활동중 한번밖에 기회가 없는것 빼면 좋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 (그러던 와중에 심플리 공방이 떴네요. 이걸 가 말어.......;;) 아직 결과 안나왔잖아 1등이랑 진짜 차이 얼마 안나구 투표결과 따라서 캐스팅 결정된대 아이돌라이브 어플설치하구 가입하기가 귀찮겠지만 해놓으면 투표는 엄청쉽고 간단해!! 이상한어플도 아니고 어플 깐김에 봤더니 더쇼 오월애 멤버별 개인직캠도 있더라 짱신기함ㅋㅋㅋ 다들 힘내자!!! 리얼리티 ㅅㅊㅅㅊ 드캐랑 엡글때 점수 역산하면 드캐가 전문가점수 0도아니고 마이너스 받아야 그 점수나옴





있습니다.! ※ 이 포스팅은 LG유플러스 의 유플레이어스 활동을 통해 제품을 제공 받아 체험 후 작성 하였습니다. ? 월급 루팡하며 계정 만들고 있다 ㅠㅠ 음원이 어떤데 1위를 했니 저번에도 그러니 별 못하는 소리가 없네ㅋㅋㅋㅋ돌아버린 병신들 많구나 축하해! 짝짝짝 실시간툽 사전툽 엡식이 이길거고 ㅇㅇ 넘나 얘네지? 프듀2친목 응원해^^ 러블리즈 글 매일 올리시는분 글에 댓글로 남겼는데 이 정도 길이면 그냥 글을 새로 파라고 해셔서 모공에 올려봅니다. ------------------------------------------------------------------------------------------------------------------ 신인가수??? 김지연(케이) 첫 사인회 다녀왔습니다. 입금





진짜 많은것 같아요. 멤버들이 메세지를 정말 많이 보내주고 있거든요. 못오니까 지금 킹덤 준비도 해야되고 스케줄있는 멤버들도 있어서 사실 직접적으로 오지 못해서 되게 미안해 하고 있거든요. 그래서 스밍 인증 보내주고 막 무대 캡쳐 보내줘서 “야 나봤다” 이런거 보내주고 있거든요. 볼때마다 그런 사소한 하나하나 되게 저한테 힘이 되고 있고 진짜 솔로 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