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안끼는데가 없는듯; 내돌외퀴 닉이 원호탈퇴반대고 인장은 다른 사건?난 돌에 바이오는 내돌...

있었다. 한서희가 지난 6월 아이콘 출신 비아이가 마약 혐의로 수사 선상에 올랐으나, 경찰이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와 유착관계로 비아이를 수사 하지 않았다는 취지의 공익신고서를 국민권익위원회에 제출한 것. 이는 당초 익명으로 공익신고자가 알려졌으나, 당시 한 매체가 비아이 마약 의혹 사건에 연루된



상황. 스타쉽을 향한 칼날은 여기서 멈추지 않았다. 앞서 그룹 몬스타엑스 원호와 친분이 있던 '얼짱시대' 출신 정다은은 지난달 29일 자신의 SNS에 JTBC 예능프로그램 '아이돌룸'에 출연한 원호의 사진을 게재한 후 "호석아 내 돈은 대체 언제 갚아"라는 글을 올려 파장을 일으켰다. 이후 한서희까지 가세, 원호에 대한 폭로를 이어가며



제보를 바탕으로 원호의 대마초 흡연 의혹을 보도했다. ‘얼짱시대’에 출연했던 정다은은 2013년 10월 당시 원호와 동거하던 집에서 대마초를 흡연했다고 자백했다. 보도에 따르면 경찰은 올해 9월 원호에 대한 내사를 진행했다. 몬스타엑스가





성명 불상의 소속사 관계자들을 사기 등의 혐의로 고소 고발했다. 그중 스타쉽을 비롯, MBK, 울림엔터가 지목됐다.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스타쉽 연습생 일부는 최종 멤버로 발탁되며 데뷔의 꿈까지 이뤘다. 하지만 이번 사태가 터지면서 해당 멤버들에게도 영향을 미치는 것이 아니냐는 이야기도 새어나오고





심려를 끼쳐드려 송구하다”며 “몬스타엑스 멤버로 활동하는 동안 과분한 축복과 사랑을 받았다.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 또한 함께 고생했던 멤버들에게 같이 있어줘서 너무 고마웠고, 사랑한다고 전한다. 정말 미안한 마음까지”라고 적었다.



한서희와 정다은이지만, 웬만한 '1군 아이돌' 못지 않은 화제성을 나타내 많은 이들이 놀라움을 표하고 있다. 일각에서는 이들에 '아이돌 저격수'라고 표현, 또 다른 일각에서는 도덕성 폭로에 집중하고 'K팝 지킴이'라고 말하고 있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몬스타엑스 일곱이였고 이제 여섯이고 나머지 애들 인생도 소중하다 잊지마라 진짜 탈퇴는 시키되 루머 대응은 계속 한다고 쓴거임? 봐도봐도 존나 이해안가 시간지나면 바로 바뀌고 저렇게 원호탈퇴반대했던거 후회하겠지했는데 오늘 저거 터지고나서도 붙잡는애들 보니까





41 mm, Oystersteel and yellow gold) $14,650 ????:juseyowonho #원호 #WONHO #몬스타엑스 #MONSTA_X pic.twitter.com/onw4KjyYdT — MonstaX Closet (@MXCloset) May 20, 2018 audemarspiguet ROYAL OAK SELFWINDING cost: 57,607$ #원호 #WONHO pic.twitter.com/gPqDk7vnJL — 원호 I’m by



게 나아보여 원호 처음에 터졌을때 탈퇴할거라고 생각함? 스쉽 진짜 답답하다... 원호 처음에 터졌을때 탈퇴할거라고 생각함? 원호 탈퇴안했어도 저 기사 나왓겟네 ? 미쳤나봐 내돌 홈마가 원호 탈퇴반대 해시 올림 원호 빼야하는게 kbs 사회적물의 어쩌고 연예인들 출연금지아님? 덬 아닌데 원호 ㅂㄹ여서 탈퇴한거속시원함 솔직히 여기서 진짜 어그로는 원호



원호 결국 탈퇴하네 미투사과요구도 지금 원호탈퇴반대도 다 자기가 덕질하려고 저러는거임ㅋㅋㅋㅋㅋ 외퀴들 도날드 트럼프 트윗에서도 보임 솔직히 여기서 진짜 어그로는 원호 탈퇴 하지 말라고 ㅠㅠ 이러는거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 ‘엠카’ 측 “몬스타엑스 컴백 예정대로 방송…팀탈퇴 원호